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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자헛 예측
피자헛(Pizza Hut)은 맛있는 피자로 잘 알려진 미국 기업 중의 하나로 굳건히 자리 잡고 있습니다. 광고를 통해서도 이미지화에 성공한 따뜻하고 매력적인 분위기에서 식사할 수 있는 매장은 이 브랜드를 상징하고 있습니다. 이 피자회사는 양질의 재료를 사용하여 신선하고 풍부한 맛을 실현한 다양한 메뉴를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뿐 아니라 탁월한 고객 서비스에 대한 헌신으로 많은 피자 애호가들이 자주 찾는 곳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피자헛은 클래식한 맛의 기본적인 피자도 만들지만 창의적인 조합으로 새로운 즐거움도 제공하여 개개인에 식성에 따른 맞춤형 양념 등 모든 고객의 입맛을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합니다. 끊임없이 진화하는 이 회사의 메뉴는 다양한 피자에 그치지 않고 사이드 메뉴나 디저트 메뉴로도 확장됩니다. 이러한 서비스는 손님들을 만족시키며 가족 모임, 가벼운 외출을 위한 준비하기 편한 음식이라는 점은 장점이 됩니다. 물론 여전히 추격해 오는 경쟁업체들이 존재하고 있기에 현시점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는 발명을 합니다. 이러한 노력은 더 높은 발전을 이끌어내는 요인으로 작용합니다. 피자헛은 전략적 제휴, 고객 중심 접근 방식을 통해 끊임없이 변화하는 전 세계 피자 애호가의 입맛과 전망에 발 빠르게 대응합니다. 그에 발맞추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피자헛 전통
댄과 프랭크 카니(Dan and Frank Carney)는 피자헛의 창립자입니다. 1958년 프랭크가 19살, 댄이 26살이던 시절에 피자헛을 구상하였습니다. 두 사람은 어머니로부터 600달러를 빌려 캔자스주 위치타에 첫 번째 피자헛 매장을 개점했습니다. 두 형제는 신선한 재료와 뛰어난 맛에 대한 헌신으로 만든 육즙이 풍부한 고품질 피자를 제공하겠다는 단순하면서도 야심찬 목표를 세웠습니다. 카니 형제의 피자에 대한 열정은 세간에 알려졌고, 피자헛의 유행은 계속되어 사업은 순식간에 성장하였습니다. 그 결과 1977년에는 4,000개가 넘는 매장을 보유하게 되었습니다. 카니 형제는 1977년 회사를 펩시코에 3억 달러에 팔았습니다. 프랭크는 1980년까지 피자헛의 사장 겸 이사로 재직했습니다. 20년 후인 1997년 5월 30일 피자헛(타코벨, 켄터키 프라이드치킨 포함)은 펩시코에서 분사되었습니다. 그리고 세 외식 체인점 모두 트리콘 글로벌 레스토랑(Tricon Global Restaurants, Inc.)이라는 새로운 회사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이 회사는 염 브랜즈(Yum Brands)라는 이름으로 2002년 5월 22일에 출범했습니다. 브랜드가 인지도를 얻고 미국을 넘어 전 세계로 확장되면서 피자헛은 피자 업계의 상징적인 이름으로 입지를 굳혔습니다.
피자헛의 최고 운영 책임자
데이비드 W. 깁스(David W. Gibbs)는 피자헛의 모기업인 염 브랜즈의 최고 운영 책임자입니다. 그는 2019년 11월에는 이사회 이사로 취임했습니다. 그리고 2020년 1월 1일에 취임하기 전에는 2019년 1월부터 회사의 회장 겸 최고 운영 책임자로 일한 적이 있습니다. 그 이전에는 회장 겸 최고 재무 책임자로 재직한 바도 있기에 이 회사에 잔뼈가 굵습니다. 그는 오랜 기간 외식업계에서 쌓은 폭넓은 경험과 고객 선호도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끊임없는 성장, 발명, 고객 만족이라는 비전을 가지고 피자헛의 성공을 이끌고 있습니다. 이 뛰어난 리더십 아래 피자헛은 디지털 혁신을 받아들여 온라인 주문 경험을 개선합니다. 그리고 배달 기능을 확장하고, 기술을 활용하여 새로운 방식으로 고객과 소통하는 데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변화하는 소비자 트렌드와 선호도에 발맞춰나가기에 치열한 경쟁이 벌어지고 있는 피자 업계에서 리더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경영진과 이 회사의 모든 직원은 고객에게 탁월한 식사 경험을 제공하는 데 충실합니다. 이 기업은 음식의 품질, 고객 서비스, 지역 사회 참여라는 기준을 우선시합니다. 풍부한 역사, 열정적인 리더십, 모든 피자 애호가들을 만족시키는 메뉴를 갖춘 피자헛은 전 세계 피자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