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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페이팔 앞으로의 예상

     

    디지털 결제의 지형을 계속 바꿔나가고 있는 페이팔(PayPal)의 앞으로의 예상은 밝을 것으로 보입니다. 완벽에 가까우며 사용상 안전하며 무엇보다도 접근성이 뛰어난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기에 전 세계 수백만 명의 개인과 기업이 이 기업을 선택하고 있는 추세로 이 기업에 호재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이커머스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모바일 결제가 활성화됨에 따라 복잡해질 수 있는 환경을 잘 살려서 이 기업은 온라인 거래를 용이하게 만듭니다. 그리고 이용자들의 재정적인 효율성과 안정성을 촉진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그러한 면에서 온라인 결제 시장에서 계속해서 성장해 나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대 사회에 들어서서 나타나는 몇 가지 특징들은 이 기업의 성장에도 가속도가 붙도록 합니다. 온라인 쇼핑의 증가와 현금 결제보다 모바일 결제의 보급 확대는 이 기업에 긍정적으로 작용할 것으로 많은 이들도 수긍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또한, 소상공인과 개인을 위한 온라인 판매 및 송금 서비스를 확대함으로써 성장을 가속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결제 과정 등에 걸친 여러 독자적인 발명과 고객 중심적인 결과를 위한 이 기업의 노력은 끊임없이 진화하는 디지털 시대에 지속적인 성장의 발판을 마련한 것입니다. 이러한 모든 배경과 자구적인 노력은 이 기업에게 보답할 것으로 보입니다.

     

    페이팔 연혁

     

    페이팔은 1999년 엘런 마이어스와 피터 틸(Ellen Mayers and Peter Thiel)이 설립했습니다. 특히 피터 틸은 미국의 억만장자 기업가, 벤처 캐피탈리스트이면서 동시에 정치 운동가입니다. 그는 이 회사뿐 아니라 팔란티르 테크놀로지스(Palantir Technologies)와 파운더스 펀드(Founders Fund)의 공동 창립자였습니다. 게다가 페이스북(Facebook)의 첫 번째 외부 투자자로 활동한 적도 있었습니다. 페이팔은 전자상거래 및 개인 간 송금을 위한 안전하고 편리한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설립되었던 것입니다. 이 회사는 2002년에 이베이(eBay)에 인수된 바 있습니다. 현재로는 자회사의 형식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설립 이후 빠르게 성장하게 된 결과, 온라인 결제 시장에서 가장 큰 기업 중 하나로 등극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이 기업은 전자상거래에 그치지 않고 개인 간의 송금을 위한 안전하고 편리한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춥니다. 그리고 그러함으로써 온라인 거래를 일상화하며 활성화하는 데 전 세계적으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고 이용자들의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소상공인과 개인에게 온라인 판매 및 송금을 위한 쉬운 방법을 제공함으로써 경제 성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페이팔 전문경영인

     

    페이팔의 현재 CEO는 단 슐만(Dan Schulman)입니다. 그는 2014년 9월 30일에 이 기업의 CEO로 임명되었습니다. 그는 전 세계 수십억 명의 개인, 가정뿐 아니라 기업의 재정 건전성을 개선하기 위해 재정 서비스 및 이커머스를 민주화하고 실질화하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이 기업의 서비스와 유사한 것을 제공하는 회사들도 여럿 있기 때문에 정체해 있을 수는 없는 현실입니다. 그 서비스들을 나열해 보자면 구글페이(Google Pay), 스트라이프(Stripe), 쇼피파이 페이먼츠(Shopify Payments), 브레인트리(Braintree), 퀵북스 페이먼츠(Quickbooks Payments), 아마존 페이(Amazon Pay) 등이 있습니다. 향후 2~3년 동안 페이팔이 가장 중점을 두는 부분 중 하나는 1억 8,400만 명의 고객을 위한 재무 관련 조언과 관련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 회사는 재정 운영 도구와 하위 계정을 만드는 기능을 추가하여 사람들이 자신의 벌이 대비 소비에 대한 예산을 현명하게 책정하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슐만은 또한 미국 재정 시스템으로부터의 혜택을 받지 못하는 약 7천만 명의 미국인에게 관련 재정 도구를 제공하는 것이 이 회사의 사명이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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