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티파니 빛나는 앞날
티파니(Tiffany and Co.)는 우아함, 정교함과 탁월함의 대명사입니다. 파인 주얼리와 시계를 포함하는 럭셔리 액세서리 그리고 홈 데코까지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는 이 회사는 제품에 절묘한 아름다움과 고급스러움을 불어넣어 고객의 일상을 풍요롭게 하는 데 일조합니다. 고객의 이벤트인 완벽한 약혼반지, 결혼반지 등 특별한 날을 축하하기 위한 주얼리 또는 여러 세대에 걸쳐 소중히 간직할 영원한 선물을 찾는 고객에게 이 회사는 전문적으로 제작된 제품 컬렉션을 제공합니다. 품질에 대한 티파니의 약속은 각 제품이 완벽한 예술 작품이 되도록 제작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시대와 트렌드에 묶이는 것이 아니라 모든 것을 넘어서는 독자적인 디자인으로 고객 개개인은 자신만의 스타일을 완성할 수도 있습니다. 여러 세대에 걸쳐 브랜드를 독자적으로 정의해 온 이 회사는 높은 예술성과 품질을 자랑합니다. 뿐만 아니라 특유의 세련미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미래를 내다보는 선견지명이 있는 리더십은 기업을 정체되지 않도록 합니다. 혁신 및 지속 가능성의 공존에 대한 노력으로 계속해서 럭셔리 시장을 변화시키고 다음 세대에 영감을 주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미지화해서 기억하는 티파니 블루 박스는 쉽게 잊히지 않을 오래된 전통이 될 것이므로 이 기업의 미래도 긍정적으로 보입니다.
티파니 연혁
티파니의 오랜 역사는 설립자 찰스 루이스 티파니와 존 영(Charles Lewis Tiffany and John B. Young)이 뉴욕에 첫 매장을 열었던 1837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원래는 문구류 및 명품 매장이었고 이 매장은 원래 로어 맨해튼 259 브로드웨이에서 티파니 영 앤 엘리스라는 이름으로 운영되었습니다. 1853년 찰스 루이스 티파니가 경영권을 인수하여 보석에 중점을 둔 매장으로 설립하면서 티파니 앤 컴퍼니로 사명이 바뀌었습니다. 탁월한 장인 정신과 품질에 대한 헌신으로 빠르게 인정을 받아 수년에 걸쳐 이 기업은 특유의 고무적인 디자인의 대명사가 되었습니다. 럭셔리 세계에 지울 수 없는 인상적인 족적을 남겼습니다. 디자인만으로도 알아볼 수 있는 티파니 세팅 방식의 약혼 또는 결혼반지 출시부터 저명한 예술가들과의 협업에 이르기까지 이 회사는 계속해서 혁신과 창의성의 한계를 뛰어넘고 있습니다. 티파니의 뛰어난 품질은 책임 있는 지속 가능한 개발에 대한 브랜드의 약속으로 더욱 단단해집니다. 그리고 재료를 윤리적으로 조달하는 면에서 기업의 책임을 다하고자 그리고 운영 전반에 걸쳐 환경을 고려한 관행을 장려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 회사는 제품이 아름다움을 발산할 뿐만 아니라 사회적, 환경적으로 책임을 지도록 럭셔리에 대한 총체적인 접근 방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티파니의 최고 경영인
현재 티파니의 최고 경영인은 2019년 8월부터 재직하고 있는 알레산드로 볼리올로(Alessandro Bogliolo)입니다. 그는 이전에는 루이뷔통모에헤네시(LVMH) 그룹의 부사장이었습니다. 그는 티파니의 브랜드 가치와 공급망을 한층 올리는 데 기여합니다. 전기차 회사인 테슬라와 협업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한국 가수 지코와 방탄소년단(BTS) 지민을 행사에 초청하게 하는 등 마케팅 전략을 다양하게 짰습니다. 그는 혁신에 대한 열정과 럭셔리 리테일에 대한 깊은 이해를 가진 경험 많은 업계 리더입니다. 그의 선구적인 리더십은 티파니를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리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이 회사 최고경영자의 지휘 아래 전반적인 브랜드 경험 개선에 초점을 맞춘 고객 중심 접근 방식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디지털 혁신을 활용하고 브랜드의 글로벌 범위를 확장함으로써 티파니를 성장하는 고급 소매 공간의 리더로 자리매김시키는 데 성공했습니다. 또한 회사 내에서 포용과 다양성의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여 직원들의 고유한 관점과 재능을 소중히 여깁니다. 그리고 창의성, 협업 및 우수성을 장려하는 환경을 조성합니다. 이 회사는 고객의 삶의 가장 소중한 순간의 아름다움을 기념하는 혁신적인 경험을 제공하려는 기조를 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