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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켄터키 후라이드 치킨 전망

     

    켄터키 후라이드 치킨(Kentucky Fried Chicken)은 약자로 KFC로 표기되기도 하며 미국의 얌브랜드가 모회사인 회사입니다. 세계적으로 매우 유명한 글로벌 패스트푸드 체인으로서 버거킹, 맥도널드와 함께 대표적인 3대 식품기업을 형성하고 있다는 평도 있습니다. 매장은 아프리카와 서아시아 등 일부 국가를 제외한 전 세계 여러 국가에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전 세계의 까다로운 입맛을 가진 고객들도 상당히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튀김 요리를 선보이기 때문입니다. 바삭함과 육즙이 완벽하게 어우러진 이 회사의 치킨은 식감을 보여주며 요리의 진수를 자랑합니다. 클래식한 오리지널 버전부터 핫 앤 스파이시나 바비큐 맛까지 거의 모든 입맛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메뉴를 갖추고 있습니다. 사이드 메뉴에는 섬세한 달콤하면서도 새콤한 코울슬로, 미묘한 매쉬드 포테이토 그리고 비스킷과 같은 다양한 사이드 메뉴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메인 요리인 치킨과 더불어 이러한 종류의 음식들은 완벽하고 만족스러운 한 끼를 완성할 수 있도록 해 줍니다. 이 식품회사는 고품질의 재료를 사용하고 각 요리를 정성스럽게 준비하는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객의 기억에 남는 식사 경험을 약속합니다. 계속해서 후라이드 치킨의 맛과 품질을 유지하면서도 다양한 메뉴 개발을 합니다. 그리고 새로운 마케팅 전략도 세우고 있기에 글로벌 성장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됩니다.

     

    켄터키 후라이드 치킨 전통

     

    이 유명한 패스트푸드 체인은 20세기 초 할랜드 샌더스(Colonel Harland Sanders) 대령이 자신의 허름한 주방에서 11가지 소스와 향신료로 만든 비법을 완성하기 시작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그는 65세가 되기 전에 몇 가지 직업을 가졌으나 식품 개발에서 재능을 나타냈습니다. 탁월한 맛을 자랑하는 튀긴 요리의 소문이 퍼지면서 샌더스 대령은 성공 가도의 시작을 걷기 시작합니다. 1930년에 켄터키 주 루이빌에서 자신의 이름을 따서 샌더스 레스토랑이라는 것을 개점하고 후라이드 치킨을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 영역을 확장하여 전 세계 치킨 팬들의 마음과 입맛을 사로잡았습니다. 품질, 두께, 군침이 도는 맛에 대한 브랜드의 헌신은 후라이드 치킨 분야에서 충실한 고객층의 사랑을 차지했습니다. 치킨은 1952년에 프랜차이즈화 될 정도로 인기가 높았습니다. 현재도 이 기업은 뛰어난 평가를 받은 원래 형태와 오랜 시간 인정받은 요리 방식에 충분히 따르고 있음으로 샌더스의 유산을 계속 이어가고 있습니다. 각 재료는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 준비되며 개발한 손맛과 식감을 완벽하게 고객에게 전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 회사는 현재 온라인 주문 및 배달 서비스도 진행하며 전 세계 150개국 이상에서 20,000개가 넘는 수준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켄터키 후라이드 치킨 수장

     

    이 기업의 수장은 사비르 사미(Sabir Sami)입니다. 그는 원래 파키스탄 출신으로 파키스탄에서 성장했습니다. 1988년에 파키스탄 카라치에 있는 카라치 대학에서 경영학 석사 학위를 받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은퇴한 전임 최고경영자였던 토니 로윙스의 뒤를 이어 2022년 CEO의 위치에 올랐습니다. 그리고 사비르는 KFC 아시아 사업부 최고운영책임자 겸 매니징 디렉터로 재직한 경력이 있습니다. 그리고 모기업인 얌브랜드에서 12년간 근무하며 다양한 지역에서 활동하며 브랜드 구조 및 운영 분야에서 경력을 쌓기도 했습니다. 이 세계적인 체인의 글로벌 개발에 힘쓰며 요리에 대한 깊은 이해와 탁월한 식사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데 열정을 지녔습니다. 그는 중국을 제외한 17개 시장을 대표하고, 이 회사 레스토랑의 약 15% 이상을 넘게 차지하는 이 체인의 고성장 지역을 관리하에 두고 있습니다. 그의 비전 있는 접근 방식 덕에 브랜드의 성장을 주도하고 후라이드 치킨 분야에서 선두 주자로서의 입지를 굳히는 데 성공했습니다. 고객 만족에 중점을 둔 기업으로서 고객의 식사 경험을 더 높이 향상하기 위해 그의 리더십 아래 새로운 메뉴를 도입하기도 합니다. 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책임도 등지지 않고 친환경적인 미래를 보장하기 위해 지속 가능한 경영 방식도 강조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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