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카프리 굿즈 전망
카프리 굿즈(Capri Goods)는 마이클 코어스, 베르사체, 지미 추와 같은 유명 브랜드를 아우르는 글로벌 패션 명품 그룹입니다. 그동안 이룩한 믿을 수 없는 성공과 성장을 간과할 수준이 아닙니다. 다양한 아이코닉 럭셔리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보유한 카프리 굿즈는 패션 세속의 중추적인 기업으로 우뚝 서 있습니다. 지속적인 발명, 전략적 제휴, 탁월한 제품 제공을 위한 노력을 통해 카프리 굿즈는 이 산업분야의 리더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이 기업의 FY2023 2분기 및 3분기 재무 결과를 보면 주당 순이익은 2분기에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10억 달러 규모가 넘는 자사주 매입 프로그램이 승인되는 결과를 낳았습니다. 그러나 3분기 수익은 보고 기준으로 약 6.0%, 고정 통화 기준으로 약 0.5% 감소한 면도 있습니다. 그럼에도 경영진은 3개 명품 브랜드의 자체 소매 채널이 지속적으로 성장한 것에는 만족한다고 했습니다. 회사는 상당한 확장과 수익성을 얻고 있는 것입니다. 이 회사는 계속해서 한계를 뛰어넘으며 안목 있는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럭셔리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명예로운 브랜드에 대한 우수성을 향한 전략으로 카프리 제품은 패션의 미래를 만들어갈 것입니다. 앞으로도 더 높은 성과를 달성할 준비가 되어 있기에 이 기업은 발전 가능성이 있습니다.
카프리 굿즈 여정
미국 유명 기업인 카프리 굿즈의 여정은 현재의 위상을 이루어 낸 인상적인 이정표들로 가득합니다. 1981년 유명한 패션가 마이클 코어스(Michael Kors)가 설립한 이 회사는 처음에는 럭셔리 액세서리와 기성복 컬렉션 생산에 집중했습니다. 영국령 버진 아일랜드에 설립된 다국적 패션 지주 회사로, 런던에 행정 서비스를, 뉴욕에 기능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의류, 신발, 시계, 핸드백에 그치지 않고 기타 액세서리 등 다양한 제품군에 걸친 상품들을 판매합니다. 2015년에는 글로벌적으로 위세를 확장하여 다양한 국가에 약 550개 이상의 매장과 1,500개 이상의 매장 내 부티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카프리 굿즈는 베르사체뿐 아니라 지미 추와 같은 유명 브랜드를 인수하면서 제품군을 확장했습니다. 이러한 전략적 인수는 점차 회사의 범위를 넓혔습니다. 뿐만 아니라 새로운 것들도 추가하였습니다. 그리하여 상품의 다양성과 우수성에 대한 잠재력을 보여주었습니다. 현재까지 지속적으로 목표를 초과 달성한 적도 있습니다. 대중을 위한 패션의 특성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이 회사는 패션 럭셔리 분야에서의 선두주자로 계속 번창하고 있는 중입니다. 그 특유의 전망과 함께 풍부한 역사, 비전 있는 리더십을 바탕으로 성공을 멈추지 않고 이어가고 있습니다.
카프리 굿즈 CEO
2021년 마이클 코어스의 CEO였던 조슈아 슐먼(Joshua Schulman)이 2022년에 이 기업의 CEO가 됩니다. 전임인 존 D. 아이돌(John D. Idol)은 2022년 9월 회장직을 맡게 됩니다. 조슈아는 이전에 근무하던 타페스트리(Tapestry, Inc.)에서 이 회사로 왔습니다. 그는 2012년부터 2017년까지 네이먼마르큐스그룹(Neiman Marcus Group)에서 베르그도프굿맨(Bergdorf Goodman)의 사장으로서의 역할을 한 적이 있습니다. 2014년 마이테레사닷컴(MyTheresa.com)을 인수한 후 엔엠쥐 인터내셔널(NMG International)에서 막중한 책임을 지는 역할도 해냈습니다. 2007년부터 2012년까지는 지미 추에서 대표이사로서 활약한 경력도 있습니다. 그전에는 이브생로랑(Yves Saint Laurent)과 구찌(Gucci)를 비롯한 글로벌 패션브랜드와 럭셔리 브랜드에서 고위직으로 재직했습니다. 전임인 아이돌은 1997년 7월부터 2001년 7월까지 아이돌은 도나 카란 인터내셔널의 최고경영자 겸 이사로 일한 바도 있습니다. 이렇듯 패션 분야에서의 풍부한 경험과 탁월한 능력을 갖춘 리더들인 만큼 이 회사 또한 독보적인 성공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이 기업의 CEO들은 전략적 비전을 세우고 저력 있는 혁신적인 추구를 놓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카프리 굿즈의 성장을 주도하고 굳건한 입지를 다지도록 하는 데 중요한 기여를 해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