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랄프 로렌 전망
랄프 로렌(Ralph Lauren)은 독특한 스타일과 뛰어난 품질로 주목을 받고 있는 미국의 대표적인 패션 기업입니다. 오랜 기간 패션 업계에서 혁신적인 역할을 해왔습니다.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한 디자인에 대한 비전과 열정으로 곧 의류, 액세서리뿐만 아니라 향신료, 홈퍼니싱 등 다양한 제품을 아우르는 브랜드로 확장해 나갔습니다. 이 브랜드는 프레피하고 고급스러운 미학을 구현한 폴로 랄프 로렌 라인으로 단숨에 패션계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랄프 로렌은 탁월함에 대한 헌신과 아메리칸 스타일의 본질을 포착하는 능력에 힘입어 출시 당시부터 전망이 밝았습니다. 최근에는 이 기업은 The Next Great Chapter Acceleration이라는 업데이트된 전략적 성장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지속 가능한 장기 성장과 가치 창출을 달성하도록 설계되고 실천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2025 회계연도까지 매출이 높이 성장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그에 맞게 영업 이익 증가율이 매출 증가율을 앞지르고 있습니다. 랄프 로렌은 또한 2025 회계연도까지 배당금과 주식 매입을 통해 약 20억 달러의 남는 여유 현금을 주주들에게 돌려줄 계획을 갖고 있다고 합니다. 그만큼 이 회사는 성장을 자신하고 있으며 각종 기록이 가능성을 뒷받침하고 있습니다.
랄프 로렌 걸어온 길
랄프 로렌 브랜드는 야망과 창의성, 기업가 정신으로 집약됩니다. 뉴욕 브룽크스에서 태어나고 자란 랄프 로렌의 시작은 평범했습니다. 어린 나이에 패션에 관심을 갖게 된 그는 넥타이 제조업체에서 경력을 쌓기 시작했습니다. 유럽 스타일의 섬세함과 세련미에서 영감을 받은 그는 자신만의 브랜드를 제작하기 시작했습니다. 1967년, 랄프 로렌은 폴로 랄프 로렌 마크를 단 첫 번째 남성복 컬렉션을 선보였습니다. 이 컬렉션은 장인 정신과 디테일, 유행을 타지 않는 디자인에 대한 랄프 로렌의 헌신을 반영하며 즉각적인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이 브랜드의 노력은 전 세계적으로 열렬한 팬 층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넥타이 사업으로 시작한 랄프 로렌은 아메리칸 스타일의 본질을 구현하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글로벌 패션 대기업으로 성장했습니다. 지속적인 영향력을 행사하는 이 기업은 발명에 대한 충실한 태도로 랄프 로렌은 패션의 세계를 그려냅니다. 다음 세대에도 영감을 불어넣고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브랜드는 여성복, 아동복 및 다양한 생활용품으로 확장되기도 하였습니다.
랄프 로렌의 CEO
랄프 로렌의 성장에는 리더십이 필수적이었습니다. 나중에 성을 로렌(Lauren)으로 바꾼 랄프는 여러 차례 CEO이자 브랜드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재직했습니다. 마케팅과 각인에 대한 그의 혁신적인 접근 방식은 랄프 로렌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렸습니다. 그의 지도 아래 브랜드는 클래식한 아메리칸 스타일과 럭셔리에 내재된 강력한 아이덴티티를 개발했습니다. 랄프 로렌은 디테일에 대한 관심, 품질에 대한 열정이 대단한 사람이었습니다. 성공한 지금은 자선 활동에 대한 헌신으로 패션계의 상징적인 인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최근에는 새로운 CEO를 맞이하여 브랜드의 유산을 계승하는 동시에 초현대적인 유행도 추구합니다. 이 기업의 현재 CEO는 이사회에도 참여하고 있는 Patrice Louvet입니다. 그는 2017년 Ralph Lauren Corporation에 합류한 이후, 회사의 디지털 전환과 전 세계적인 브랜드 승격 전략에 기여했습니다. 국제 및 소매 소비자 확장을 단계적으로 변경하면서 지속 가능성을 상징적인 브랜드의 비즈니스에 힘쓰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 덕에 전 세계로 사업을 확장하며 시대를 초월한 세련된 럭셔리 브랜드의 대명사가 되었습니다. 이 기업의 장인 정신, 디테일에 대한 세심함과 독특한 디자인은 전 세계적으로 열렬한 팬 층을 확보하는 데 큰 중요 요인이 되었습니다.